㈜해성티피씨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ISO9001에 따라 업무 시스템을 표준화하였습니다.
품질 경영을 바탕으로 품질, 납기, 가격을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고객 여러분께 약속 드립니다.
2. 품질경영시스템
(주)해성티피씨는 ISO 9001:2015에서 추구하는 체계적인 품질 경영을 위하여 각 부서별 업무 프로세스 표준을 설정 관리하며
품질현황 분석, 개선으로 불량 요인을 사전에 차단함과 고객의 요구 사항을 만족하기 외주 협력사에 당사 관리 요원을 파견하여
업무를 진행 함으로 안정화된 품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주)해성티피씨가 되기 위하여 지속적인 개선 활동 전개와 측정 및 분석으로 무결점 생산, 고객 중심의 품질 경영을 목표로 관리 운영 합니다.
3. 품질관리
3차원 좌표 측정기, Gear Tester외 다양한 측정 및 시험 설비 보유로 어떠한 제품도 검증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
4. 고객만족업무절차
(주)해성티피씨는 고객 만족 측정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품질 및 납기, 인도 및 설치, 제품기술, 대고객 서비스에 한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